고객 지원

제품 소개자료 요청

도서관명/기관명
성명
이메일
연락처
- -

[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]


1.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목적
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는 티페이퍼 홈페이지 SUPPORT 메뉴에서 제품 소개자료 요청을 통해 요청주신 사항에 대해 관리자가 업무를 처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아래와 같은 항목을 수집합니다.

: 도서관명/기관명, 성명, 이메일, 연락처

2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: 수집된 개인정보는 보유 및 이용 목적이 완료된 후 즉시 파기됩니다.

※ 귀하는 이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, 다만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제품 소개자료 요청을 통한 요청 접수는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제품 및 제휴안내

제휴 및 제품 문의
최원석
마케팅본부 3팀 팀장
Mobile.
010 - 2938 - 3619
Tel.
02 - 593 - 4174 (내선 207#)
E-mail.
cws@dahami.com
안효빈
마케팅본부 3팀 사원
Mobile.
010 - 3191 - 6218
Tel.
02 - 593 - 4174 (내선 223#)
E-mail.
windhyobin@dahami.com
대리점/협력업체
기기문의
엘리비젼
http://www.elivision.com
Tel.
032 - 235 - 3050
잡지문의
플랜티엠
http://www.plantym.com
Tel.
070 - 4489 - 7170
영업대리점
퍼시픽미디어
https://pacificmedia.sys5.co
Tel.
010 - 3061 - 7730

다운로드

  • 팀뷰어 - 13버전
    원격으로 서비스 지원을 받기 위해 필요합니다. 실행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주십시오.
  • T-Paper5.0 프로그램 매뉴얼
    T-Paper5.0 프로그램 상세설명 매뉴얼입니다.
  • T-Paper5.0 관리자페이지 매뉴얼
    T-Paper5.0 사용자 관리자페이지 상세설명 매뉴얼입니다.

FAQ

  • [프로그램] 오늘자 신문이 보이지 않아요.
    다음과 같은 경우 인터넷 연결을 확인해주세요.
     - 로딩이 계속 진행되며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.
     - 오늘자 신문이 보이지 않습니다.
    
    [인터넷 연결상태 확인 방법]
    
    ※ 키오스크 뒷면 개방 → 키보드 연결
    
    키보드 시작 버튼 클릭 → “Internet Explorer” 입력해 실행 → 인터넷 창이 열리면 정상적으로 인터넷이 작동하는지 확인 →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네트워크 확인 필요
    **도서관 전산담당자님께 요청하시어 확인부탁드립니다.
  • [프로그램] 인터넷 연결이 정상으로 확인되었음에도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아요.
    내부 보안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됐을 수 있습니다.
    - 인터넷 연결이 정상 확인되었음에도 불구하고,
      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.
    
    ※ 이 경우에는 기관 내부 보안 프로그램에 의해 프로그램 및 서버가 차단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
    ㈜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로 문의주시면 내부 보안담당자님과 협의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[프로그램] 동영상이나 이미지도 게재 가능한가요?
    고가의 키오스크를 다각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홍보물 게재 기능을 마련하였습니다.
    홈페이지 관리자메뉴얼 참고하시어 게재해보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㈜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로 언제든 문의주십시오.
  • [프로그램] 도서관의 도서 API 제공 시 적용 가능한가요?
    티페이퍼 전자신문은 도서관 빅데이터를 활용한 '도서관별 도서추천' 가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  '도서관 정보나루'의 공공 API를 활용하고 있으며, ㈜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로 문의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[서비스/계약] 신문은 몇 종까지 구독 가능한가요?
    도입하시는 키오스크 기기 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  키오스크 1대당 최대 28종까지 지원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[서비스/계약] 사후 관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    비대면 원격지원 서비스와 정기적인 방문점검으로 신속한 대응 프로세스 구축하여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[서비스/계약] 쓰던 키오스크 기기에 프로그램만 설치 가능할까요?
    키오스크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 ㈜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에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진행드리겠습니다. 
  • [서비스/계약] 계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    계약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되며, 대금청구는 분기/반기/연간 모두 가능합니다.
    구독 매체 선정 → 견적산출 → 매체 확정 → 사전 설치 후 검수 → 계약
TOP